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정] 이경옥 원장, ‘기록사랑 나라사랑 백일장’ 열어

시계아이콘00분 14초 소요

‘2011 세계 기록의 날’ 기념 정부대전청사서 초·중·고·대학생, 일반인 등 2000여명 참가

[동정] 이경옥 원장, ‘기록사랑 나라사랑 백일장’ 열어 이경옥 국가기록원장(왼쪽에서 6번째)이 백일장행사 자원봉사대학생들을 격려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왼쪽 첫번째 추경균 기록정보서비스부장, 오른쪽 첫번째 강성천 기록편찬문화과장)
AD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이경옥 행정안전부 국가기록원장은 28일 정부대전청사에서 ‘제4회 기록사랑 나라사랑 백일장’을 열었다.


‘2011 세계 기록의 날’을 기념해 연 행사엔 전국에서 온 초·중·고·대학생과 일반인 등 2000여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기록의 중요성을 글(운문, 산문)과 그림(포스터, 만화)으로 펼쳐 보이며 다양한 기록문화를 체험했다.


이 원장은 “이번 백일장은 기록의 소중함을 느끼고 체험하며 즐길 수 있었던 자리였다”면서 “백일장이 참여와 체험이 어우러진 기록문화의 한마당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힘써겠다”고 강조했다.

[동정] 이경옥 원장, ‘기록사랑 나라사랑 백일장’ 열어 정부대전청사 후생관 부근 잔디밭에서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과 일반인들.




왕성상 기자 wss404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