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철우-신혜인 커플, 김연아 방송서 공개 데이트?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공인된 스포츠 스타 커플 박철우-신혜인이 공개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프로배구 삼성화재의 박철우와 여자농구 스타 출신 신혜인 커플은 최근 SBS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 녹화현장에 참석, 나란히 앉아 공연을 관람했다.

피겨퀸 김연아의 이름을 딴 첫 방송 ‘키스 앤 크라이’는 10명의 스타가 피겨스케이팅에 도전하고 김연아와 심사위원들이 이를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일 프리뷰 형식으로 ‘키스 앤 크라이’ 출연자들의 화려한 스케이팅 공연이 펼쳐졌고 이날 공연을 보기 위해 10인의 스타들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지인들이 총출동했다.

이 가운데 특히 박철우-신혜인 커플이 어느 스타와의 인연으로 참석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유노윤호의 지인으로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과 샤이니의 민호가, 크리스탈을 응원하기 위해 f(x) 멤버 설리와 엠버가 촬영장을 찾았다. 또 '영웅호걸'을 통해 아이유와 절친한 티아라 지연과 유인나가 곰인형 선물을 준비했고 손담비의 지인으로 배우 배수빈이 참석했다.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40분 첫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