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선물특집]우리 농수축산물
[아시아경제 이경호 기자]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명룡) 우체국쇼핑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내달 22일까지 부모와 선생님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우리 농수축산물 3000여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녹차, 꿀, 민속주 등 2~3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도 품격을 챙길 수 있는 상품이 마련됐다. 수삼, 홍삼제품, 영지버섯, 전복, 갈비, 굴비 등 건강에 좋은 특산품도 할인 판매된다. 또 해외에 있는 가족에게도 할인된 가격에 우체국쇼핑 상품을 직접 보낼 수 있다. 할인행사 기간 중 다양한 경품행사로 실속을 더한다.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문경약돌 돼지고지 등 경품을 준다. 해외로 10만원 이상의 우체국쇼핑 상품을 보내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홍삼절편세트를 집으로 보내준다.
트위터를 통해 퀴즈를 풀면 50명을 추첨해 홍삼정, 기장미역 등 선물을 준다. 당첨결과는 5월 27일 우체국쇼핑 홈페이지(www.ePO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문화 이벤트도 열린다.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우체국쇼핑을 구매하면 경품 응모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연극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결과는 5월 11일 우체국쇼핑 홈페이지에서 알려준다.
기념일에 맞춰 꽃배달 이벤트도 열린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을 위해 3만원 이상의 꽃배달을 예약하고 경품에 응모하면 40명에게 꿀 세트도 준다. 어버이날은 6일, 스승의 날은 12일, 성년의 날은 13일, 부부의 날은 19일에 꽃배달을 예약하면 경품 응모를 할 수 있다. 이밖에 가격대별 추천 상품 기획전, 우리아이 튼튼선물 기획전, 부모님 건강선물 기획전, 은사님 감사선물 기획전 등 맞춤 상품 기획전도 마련돼 있다. 주문은 가까운 우체국을 직접 찾거나 우체국쇼핑몰(www.ePOST.kr) 또는 우체국콜센터(1588-1300)에서 하면 된다.
이경호 기자 gungh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