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 '프리 섬머 헬스 패키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 '프리 섬머 헬스 패키지'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봄과 여름 사이, 프리 섬머 시즌을 맞아 호텔 투숙과 함께 건강도 지키고 여름을 건강히 준비하는 '프리 섬머 헬스 패키지 - 7 1/2 패키지'를 오는 7일부터 6월 17일 까지 18만9000원(10% 세금 및 부가세 별도)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하루 7과 1/2잔의 미네랄 워터를 섭취하면 '물 건강법'의 기본을 지키게 된다. 하지만 이 기본을 지키기는 쉽지가 않다. 시작이 반이라고 호텔에 투숙하면서 한번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텔앞 도로변의 가로수길이 내려다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과 미슐렝 스타 출신의 '제라드 모지니악' 총 주방장의 지휘하에 동서양을 아우르는 각국의 미각 요리와 오픈 키친에서 제공하는 즉석 라이브 요리를 골고루 즐길 수 있는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2인)를 이용할 수 있으며 부모 동반의 16세 미만 어린이 손님에게도 무료 조식(2인)이 가능하다.


약 40여종의 최신 장비를 갖춘 인발란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에서는 전문 강사로부터 코치를 받으며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천정의 돔이 열리는 수영장은 도심 실내 수영장에서도 야외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또한 수영장 밖의 '자쿠지'는 물을 40도로 유지해 우리 몸을 최상의 상태로 이완시켜준다.


운동 중 이용할 수 있도록 '에비앙 스페셜 리미티드 이세이 미야케 미네랄 워터' 1병을 제공하며, 수분이 날아가기 쉬운 환절기, 피부에 수분을 보충할 '에비앙 미네랄 워터 스프레이' 1개도 선사한다. 이번에 선사하는 '이세이 미야케 미네랄 워터'는 트렌디한 칼라 디자인이 보는 즐거움까지 더하는 투명 병에 담겨져 있어 물을 다 마신 후에도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


한편, 홈페이지(http://novotel.ambatel.com/gangnam)를 통한 예약 시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5일부터 8일까지 공연하는 프랑스 거장 '프랑시스 뿔랑'의 '카르멘회 수녀들의 대화' 공연 티켓을 2매 제공한다. 단, 5월 7일 까지 사용 예약자에 한해 선착순 40분께 제공. 또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가족단위의 고객께 귀여운 노보텔 동물 인형을 선물한다. 문의 및 예약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02-567-1101.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