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본격적인 야외활동의 계절을 앞두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 파티 세트 ‘라 쁘띠 파티 (La Petite Partie)’를 선보인다.
‘라 쁘띠 파티 (La Petite Partie)’는 불어로 ‘미니 파티’라는 뜻으로 가정에서의 홈파티나 사무실 회식 또는 야외 피크닉용 세트 메뉴로 특급호텔 전문 셰프가 조리한 고급 요리를 집이나 회사, 야외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파티의 성격과 목적에 따라 세가지 종류의 세트 메뉴 옵션을 제공한다. 가족 소풍, 생일 파티, 집들이 등에 적합한 '세트 A 패밀리(Family)'는 ‘그린 샐러드와 발사믹 드레싱’ ‘고구마와 감자샐러드’ ‘햄과 야채 샌드위치’ ‘햄을 곁들인 야채 볶음밥’ ‘칠리소스의 닭가슴살 구이’ ‘데리야끼 소스의 연어 뱃살’ 등 여섯 가지 메뉴로 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세트 B 오피스(Office)'는 사무실에서 동료들과 함께 즐기는 런치 미팅, 야식 파티, 간단한 회식 등에 적합한 메뉴로 ‘그린 샐러드와 요거트 드레싱’ ‘고구마와 감자 샐러드’ ‘시금치와 연어 샌드위치’ ‘닭고기를 곁들인 야채 볶음밥’ ‘쇠고기 야채 볶음밥 ‘ ‘팔보채’ 등으로 구성해 성인 입맛에 맞췄다.
'세트 C 어린이(Children)'은 ‘그린 샐러드와 요거트 드레싱’ ‘토마토와 게살 샌드위치’ ‘베이컨을 곁들인 야채 볶음밥’ ‘쇠고기 미니버거’ ‘토마토 스파게티’ ‘닭다리 튀김과 미니롤’ 등 어린이들이 특별히 좋아하는 메뉴들로 구성해 아이들의 소풍, 생일 파티 메뉴로 제격이다.
최소 10인 이상 주문 가능한 미니 단체용 세트 메뉴로 가격은 10인용 세트 15만원, 20인용 세트 30만원으로 1인 평균 1만5000원 정도의 비용으로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특급호텔식 미니 파티가 가능해진다. (10% 부가세 별도)
3가지 세트 모두 김치는 무료로 제공되며, 신선한 제철 과일로 준비한 3가지 디저트 계절 과일(1만7000원)과 어린이 생일 파티 축하용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만화 캐릭터 모양으로 만들어진 어린이 케익(5만원)은 별도 주문 가능하다. (10% 부가세 별도)
특히 세트 메뉴는 건강식 메뉴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저염도로 조리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 30분전에 조리해 전달되며 음식의 온도와 신선도 유지를 위해 특수 피크닉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또 각각의 음식을 담을 큰 용기, 음식 담을 집게, 개인용 접시, 포크, 나이프, 스푼, 컵, 냅킨 등 모든 식기 도구까지 제공되어 별도 준비 없이 즉석 파티가 가능하다.
단 주문 고객이 원하는 날짜 최소 3일전에는 주문해야 하며, 고객이 업장(델리)을 직접 방문해 수령해야 한다. 여성 고객의 경우, 주문 상품 픽업 당일 호텔 도착 5~10분 전 미리 전화를 주면 델리 직원이 호텔 정문에서 바로 준비된 피크닉 박스를 차에 싣도록 도와준다.
문의 및 예약은 02-531-6604.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