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수현, 배용준 日 활동 담당하는 DA사와 전속계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김수현, 배용준 日 활동 담당하는 DA사와 전속계약 체결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김수현이 일본 매니지먼트사인 주식회사 DA(디지털 어드벤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DA 관계자는 27일 “김수현은 일본에서 공식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팬페이지가 생길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공중파에서 '드림하이'가 정식 방영되면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며 “연기와 노래 모두에서 뛰어난 실력을 갖춘 만큼 차세대 한류스타로의 성장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전했다.


김수현은 배용준, 김현중의 일본 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DA의 네트워크에 신뢰감을 보내면서, 함께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2007년 시트콤 '김치치즈 스마일'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수현은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자이언트' 등에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이후 2010년 '드림하이'를 통해서 한단계 도약한 그는 한국을 넘어 해외 시장을 넘보고 있다.


향후 김수현은 DA와 함께 일본 및 아시아 각국 진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김수현은 최동훈 감독의 영화 '도둑들'에서 도둑팀의 막내 ‘잠파노’ 역을 소화하고 있으며, 각종 화보와 광고 모델로 활약중이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