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시사주간지 타임이 발표하는 ‘2011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일물 100’(이하 ‘타임 100’)에 최종 선정. 비는 2006년에도 ‘타임 100’ 리스트에 포함 된 바 있으며, ‘타임 100’에 2회 이상 선정된 최초의 아시아 연예인이 되었다.
10 아시아
<#10LOGO#> 축하합니다. 영향력의 크기보다 그 영향력을 지속하는 시간에 박수를 보냅니다.
정우성, 22일로 예정되어 있던 생일 파티 취소. 당초 정우성은 음력 3월 20일인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하는 파티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서태지, 이지아의 이혼 소송 보도이후 이를 취소 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이토록 가혹한 생일 선물……….
정일우, SBS <49일> 촬영 중 코뼈에 부상 입어. 정일우는 드라마 12회 촬영 중 코뼈에 금이 가는 타박상을 입었으나 촬영 스케줄을 위해 메이크업으로 멍자국과 붓기를 가린 채 촬영을 강행하고 있다.
10 아시아
<#10LOGO#> 누가 정일우 씨 생일인 줄 알고 생일빵을………? 바빠도 꼭 치료 잘 받으셔야 합니다.
일본 후지TV의 아침 정보프로그램 <메자마시 TV>, 소녀시대의 일본어 싱글 ‘미스터 택시’의 뮤직비디오 공개. ‘미스터 택시’는 그동안 소녀시대가 일본에서 발표한 번안곡들과 달리 일본어 가사로 만들어진 첫 오리지널 싱글이며, 이 싱글의 수익금 일부는 일본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이제 일본 한류는 미스터와 미스터 택시가 양분하겠군요.
KBS, 21일 ‘프로야구 SK 대 LG 경기’를 중계하며 십여 차례 송출이상 방송사고 발생. 이날 중계는 지상파에서 4년 반에 편성된 프로야구 정규리그 평일경기였으나 방송 내내 화면이 정지하거나 엉뚱한 화면으로 넘어가는 등 중계가 고르지 못했다.
10 아시아
<#10LOGO#> 송출 담당자가 롯데 팬이었다면 이해하겠습니다……….
22일 방송된 KBS <여유만만>에 출연한 신구, “멜로 연기를 해 본 적이 없다. 키스신도 한 번도 해보지 못했다”고 발언. 신구는 이에 덧붙여 “멜로 연기 하면 예쁜 여배우도 안아보는데, 부럽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그대를 사랑합니다> 드라마 제작 재추진을 청원합니다! 니들이 노년 멜로 맛을 알어?
강풀의 작품 <당신의 모든 순간>, 영화사 청어람을 통해 영화로 제작. 강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영화화 계약 사실을 밝혔으며 “좀비 엑스트라로 얼굴 안 보이게 서성거리게 해 달라고 조르는 중”이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10 아시아
<#10LOGO#> 정말 충무로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22일 방송되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씨엔블루의 종현, 정용화의 첫인상에 대해 “빨간색으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맞춰 입고 있더라”고 폭로. 또한 씨엔블루는 데뷔 전 일본에서 길거리 공연을 하던 경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보도자료
<#10LOGO#> 빨간 깔맞춤 속에 검은 눈동자. 그것은 북산의 색!
10 아시아 글. 윤희성 n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