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면세점, 징검다리 연휴맞이 '통큰'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롯데면세점(대표 최영수)이 징검다리 연휴를 맞이해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5월 15일까지 소공동 본점을 비롯한 4개 지점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본 행사는 소공동 본점, 잠실 월드점, 삼성동 코엑스점, 인터넷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영수증번호를 롯데 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기입하면 바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 120만원 상당의 롯데JTB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31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롯데면세점은 본격 여행 시즌을 맞아 소공동 본점과 잠실 월드점, 삼성동 코엑스점, 인천공항점을 이용하는 내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전국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구매금액별 최대 12만원 권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또 4월 21일까지 소공동 본점과 잠실 월드점, 삼성동 코엑스점에서 하나SK카드, 신한카드로 결제, 다음달 8일까지 소공동 본점과 잠실 월드점, 삼성동 코엑스점, 인천공항점에서 하나SK카드, 씨티비자카드, 외환비자카드, 농협비자카드, 대구비자카드로 결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마케팅팀 김주남 팀장은 "그동안 롯데면세점을 이용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가벼운 마음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 상품권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라면서 “5월 중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롯데면세점을 통해 알뜰쇼핑의 혜택과 여행의 행운을 동시에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