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니' 서지석 "내 실제 모습, 극 중 캐릭터와 많이 닮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매니' 서지석 "내 실제 모습, 극 중 캐릭터와 많이 닮아"
AD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박성기 기자]배우 서지석이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매니'에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다.

서지석은 7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동 CJE&M 미디어힐에서 진행된 '매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지금까지 맡았던 역할이 무겁고 까칠했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처음으로 코믹하고 재밌는 모습을 보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극 중 이한 캐릭터가 실제 제 성격과 많이 닮았다고 생각한다"며 "처음에는 부담감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촬영을 하면서 캐릭터와 잘 맞는다고 느꼈다. 또 아이들과 강아지를 좋아하는데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좋다"고 웃어보였다.


서지석은 "새로운 캐릭터를 표현한다기 보다는 편하게 제 성격대로 촬영하고 있다"며 "한국 남성들의 직업이 하나 더 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매니라는 직업을 추천할만 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정윤, 서지석, 변정수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매니'는 뉴욕파 매니 이한(서지석 분)과 싱글맘 서도영(최정윤 분), 커리어우먼 제니스(변정수 분)이 벌이는 경쾌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3일 오후 9시 첫 방송.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