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내일여행과 함께 4월 한 달 간 '유럽 커피문화탐험대'를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만 18세 이상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으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신청방법은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접속해 'BENE & EVENT' 페이지를 클릭한 후, 유럽 커피문화탐험대모집 이벤트를 클릭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또 내일여행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김동한 카페베네 마케팅 과장은 "카페베네의 커피문화탐험대는 프랑스와 벨기에를 직접 방문해 유럽의 카페문화를 체험할 계획"이라면서 "평소 커피와 카페문화에 관심이 있었다면 유럽 정통 커피문화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차 합격자는 오는 5월 16일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5월 21일 2차 면접을 진행한다. 2차 면접 결과에 따라 5월 25일 최종 선발자가 결정된다.
현재 카페베네 유럽 커피문화탐험대의 구체적인 인원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이며, 향후 정확한 탐험대 규모를 공개할 예정이다. 카페베네는 오는 6월 8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와 벨기에로 유럽 커피문화탐험대를 파견할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