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 버거 맥런치 세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 버거 맥런치 세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맥도날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프리미엄 버거 메뉴인 ‘쿼터파운더치즈 버거’의 세트 메뉴를 4500원에 판매하는 ‘쿼터파운더치즈 버거 맥런치(McLunch) 세트’를 선보였다.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점심 시간을 제외한 시간 동안의 제품 판매 가격에서 약 24% 할인된 가격으로 맥도날드의 글로벌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쿼터파운더치즈 버거는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두 배 이상 커진 100% 호주산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 2장이 함께 어우러진 환상적인 맛으로 성공적으로 한국 시장에 자리잡았다.


특히 113그램(1/4 파운드)의 쇠고기 패티는 오직 후추와 소금만으로 조리해 한 입만 먹어도 100% 순쇠고기 본연의 맛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맥도날드는 지난 2005년부터 ‘맥런치’ 세트를 판매하고, 빅맥, 상하이스파이스치킨 버거, 불고기 버거 등의 총 8가지의 맥도날드 대표 메뉴를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대에 3000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