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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홈서비스 콜센터 오픈 '배달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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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홈서비스 콜센터 오픈 '배달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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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롯데리아(대표 조영진)가 4월 1일부터 대표전화 콜센터(1600-9999)를 오픈하고 배달서비스인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콜센터 1600-9999로 전화하면 팥빙수, 아이스크림 등을 제외한 전품목이 집까지 배달된다. 8000원 이상 구매시 가능하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장가격과 동일해 배달에 따른 별도 추가 금액이 없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다.

또 온라인(http://homeservice.lotteria.com)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홈서비스를 시행함에 따라 스마트폰으로도 주문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안드로이드폰은 1일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용은 4월 중으로 등록될 예정이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콜센터 오픈 '배달서비스' 강화

이와 함께 홈서비스 콜센터 오픈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콜센터(1600-9999)이용 1만원 이상 주문고객 대상으로 '데리버거 1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라이더 입문교육, 분기별 보수교육 등 라이더의 안전교육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전운행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무사고 우수라이더를 시상해 포상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캠페인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2010년 이후 전담반을 구축 160여 개 매장을 대상으로 배달서비스를 시범 운영해왔으며, 이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을 감안해 해당 서비스를 강화키로 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내점 고객뿐만 아니라 배달 고객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층을 한층 확대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홈서비스 운영서비스를 280개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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