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이디야커피가 10주년을 맞아 28일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이번 홈페이지는 이디야커피의 창립 10주년에 기념해 기존 홈페이지의 외관과기능에서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먼저 '보다 더 고객과 가까이'를 모토로 해 오프라인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시각적 친숙함을 극대화시켰다.
또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SNS(소셜네트워킹서비스) 강화를 위해 트위터, 미투데이, 블로그 연동을 전면에 내세워 소통의 적시성 및 접근성을 대폭 높였다. 오프라인 상의 고객 멤버쉽카드(예정)와의 직접 연동,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한 고객편의성 및 혜택도 향상될 예정이다.
아울러 가맹점의 관리시스템 및 웹채널 기능 강화를 위해 매장별 자체 홍보/관리 free-update 시스템을 단행했으며, 매장에서의 각종 사안에 대한 리얼타임 피드백 시스템, 동영상 교육 기능 추가 등을 통해 본사와 가맹점 간 파트너쉽 요소도 한층 강화됐다.
문창기 이디야 대표는 "이디야커피 창립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영역에서 혁신이 단행되고 있으며, 홈페이지 신규 오픈 또한 그 일환"이라며 "이디야의 10년은 고객의 뜨거운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더 고객과 가깝고 친숙한 이디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