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던전앤파이터, 26일 광명서 '역대 최강 고수전' 열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던전앤파이터 역대 최강 고수전이 열린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리그 우승팀 초청전이 26일 광명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티브로드 e스포츠 페스티벌'(온게임넷 주관)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4강 토너먼트 방식을 채택했다. 던파리그 역대 우승자 네 팀(악마군단, 대역죄인, 고수, 천붕쇄)이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을 벌인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 리그 역대 우승팀들도 페스티벌에 참여, 이벤트 대결을 갖는다. 이날 각 게임별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 원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더불어 아이돌 그룹 '엠블랙'(MBLAQ)과 유명 뮤지컬 '난타'의 수준 높은 공연도 함께 해 게임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5,000세라(게임머니)쿠폰을 지급한다. 현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 된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파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