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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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은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우리은행 홈페이지는 초기화면을 아이콘 형태로 간단하게 구성했고 고객 특성에 맞게 메뉴 구조를 단순화했다. 금융 상품몰에서는 고객이 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별 아이콘을 신설하고 장바구니 기능을 개선했다. 기업고객도 디지털 체험관을 통해 로그인 없이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사파리, 파이어 폭스, 크롬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를 지원하기로 했고 시각 장애인용 스크린리더 지원 등 장애인의 웹 접근성도 개선했다. 외국인을 위하여 6개 국어로 지원 서비스도 신설했다.
김장학 우리은행 U뱅킹 사업단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 만족도와 이용현황 분석에 기반해 편리한 홈페이지 구축에 주안점을 뒀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조목인 기자 cmi0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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