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스마트TV' 체험버스 타면 현빈 브로마이드 증정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삼성전자는 12일 수원블루윙즈의 홈 개막전이 열리는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시작으로 오는 6월까지 전국 주요 장소에서 이동식 '삼성 스마트TV 체험버스'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체험버스 내부에는 스마트 허브를 통해 ▲스마트 검색 ▲실시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방송정보 바로찾기 ▲풀 브라우징 등 삼성 스마트TV 만의 차별화 된 4가지 능력과 TV용 애플리케이션 등을 직접 체험해 보며 스마트TV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또 화가 조르주 피에르 쇠라의 작품인 '아스니에르에서 물놀이 하는 사람들(Une Baignade, Asnieres)'을 배경으로 한 이이남 작가의 미디어 아트를 함께 전시해 스마트TV 신제품의 5mm 초슬림 베젤 '시크릿 디자인'의 인테리어 효과와 화면 몰입도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체험버스에서는 입대한 현빈을 다시 만날 수 있는 사진벽과 위문 메시지 보드 등이 마련돼 있어 현빈을 그리워하던 팬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제공한다. 팬들이 작성한 위문 메시지는 직접 현빈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체험버스를 방문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현빈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며, 체험버스 내 마련된 응모권을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제품 스마트TV를 증정한다.
{$_002|C|01_$}


김진우 기자 bongo79@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