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6인조 신예 틴탑이 리믹스된 새로운 버전의 ‘Supa Luv’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틴탑은 2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앨범 ‘TRANSFORM’의 타이틀 곡 ‘Supa Luv’를 공개했다.
이날 틴탑 멤버들은 강렬하고 파격적인 의상과 헤어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리믹스 된 멜로디에 맞춰 틴탑 멤버들은 양손을 치켜들고 점프하듯 날아오르는 일명 ‘슈퍼맨 춤’과 멤버 ‘리키’가 허리를 180도 꺾는 ‘매트릭스 춤’ 등 독특한 안무를 선보였다.
틴탑의 이번 앨범은 ‘새로운 형태로 완전히 업그레이드하여 변신하다’는 의미로 세련되고 트랜디 한 음악과 함께 절제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담았다.
타이틀 곡 ‘Supa Luv’은 세련된 팝스타일의 댄스곡으로 고급스러운 멜로디와 트랜디한 비트, 세련된 리드 소스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곡의 가사는 보컬리스트로서 뿐만 아니라 작사가로도 주가를 높이고 있는 휘성이 만들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울러 세계적인 톱스타 저스틴 비버의 두 번째 싱글이자 美 빌보드 히트 싱글 넘버인 ‘원 레스 론리 걸(One less lonely girl)’의 프로듀서 신 혁이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