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시영, 섹시컷 공개..복싱으로 다진 탄탄 몸매 과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이시영, 섹시컷 공개..복싱으로 다진 탄탄 몸매 과시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배우 이시영이 내추럴하면서도 섹시함이 돋보이는 ‘보디가드 MW’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이시영은 ‘일상 속의 MW Time’ 이라는 콘셉트로 수수한 미소 속에 섹시함이 묻어나는 일상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이시영은 화이트 가디건을 언더웨어 위에 살짝 걸치거나 바디라인이 강조되는 요가 자세를 취하는 등 여성적인 분위기부터 과감하고 요염한 모습까지 상반된 매력의‘순수 매혹녀’로 변신했다.

핑크베이지 컬러의 언더웨어에 깊게 파인 탑과 레깅스를 매치해 볼륨감 있는 가슴선을 강조했으며 화이트 스키니진 위로 노출된 아웃밴드는 착용감을 높일 뿐 아니라 가슴에서 골반까지 이어지는 허리라인을 매끈하게 잡아주어 섹시함을 더했다.


최근 신인 아마추어 복싱전에서 우승한 이시영은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균형 잡힌 몸매와 유연한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으며, 8시간의 긴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소를 잃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보디가드 측은 “평소 꾸밈없는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시영은 이번 촬영으로 청순한 모습은 물론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며 “편안함에 스타일을 더한 보디가드 MW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냈다“고 말했다.


한편, 이시영은 영화 '위험한 상견례'에서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주인공 다홍 역을 맡아 오는 3월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시영, 섹시컷 공개..복싱으로 다진 탄탄 몸매 과시


이시영, 섹시컷 공개..복싱으로 다진 탄탄 몸매 과시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