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M대우→한국지엠, 사명 변경 준비 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GM대우→한국지엠, 사명 변경 준비 끝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3월부터 새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를 회사의 대표 제품 브랜드로 사용하기 위한 제반 절차를 마치고 변경된 법인명 ‘한국지엠(GM Korea Company)’과 함께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한국지엠은 내달 1일부터 국내에서 생산, 판매하는 차량에 대해 쉐보레 브랜드를 적용하는 것과 법인 명칭의 변경을 국내외 언론 및 관계 기관에 안내했으며 사내외 새 법인명 사용에 대한 준비를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GM대우→한국지엠, 사명 변경 준비 끝

쉐보레 브랜드의 한글 표기법에 대해 관계기관과 협의를 마치고 3월부터 국내 영업 및 제품 마케팅 활동에 이를 일괄 적용할 예정이다.


현재 한국지엠은 내달 공식 출범되는 100년 전통 글로벌 브랜드인 쉐보레에 대한 국내 시장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는 사전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 1월 새 브랜드 도입 발표 이후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서 제품 디자인, 서비스, 안전, 품질 등의 항목으로 나누어 새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기대와 아이디어를 응모 받았으며 이를 반영한 고객 지향 브랜드 전략을 바탕으로 참신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