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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 내달 2일 통합 멤버십카드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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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 내달 2일 통합 멤버십카드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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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은 업계 최초로 배달 박스 쿠폰과 매장 멤버십 제도를 통합해 편의성과 혜택을 높인 새로운 멤버십 카드를 3월 2일 론칭한다.


한국 피자헛은 이용에 불편이 많았던 기존의 박스 쿠폰 제도를 오는 28일 종료하고, 3월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피자헛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새 멤버십 카드 제도가 시행되면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별도로 이루어져 불편했던 배달 박스 쿠폰과 매장 멤버십 포인트가 통합 적립되고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해져 더욱 간편한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피자헛 통합 멤버십 카드는 한국 피자헛 홈페이지와 전화주문(1588-5588)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4월 30일까지 1000포인트를 무료로 적립해준다. 매장과 배달 주문 구분 없이 결제 금액의 3%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적립 포인트는 2000포인트 이상부터 전국 피자헛 매장 어디서나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매주 화요일에는 포인트의 2배(6%)를 적립해주는 '2배의 만족'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고(공휴일 제외), 연 1회 피자헛 파스타 또는 샐러드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Happy Day'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멤버십 회원을 위한 뉴스레터 서비스와 VIP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기존 배달 박스 쿠폰은 2월 28일까지 멤버십카드 포인트 또는 사이드메뉴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교환 방법은 홈페이지(www.pizzahu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지수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과장은 "피자헛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고 풍성하게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통합 멤버십 카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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