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경원, 공천개혁 세몰이..22일 트위터 토론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김성곤 기자]한나라당 공천제도개혁특위 위원장인 나경원 최고위원이 오는 22일 트위터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상향식 공천제 도입을 골자로 하는 한나라당 공천제도 개혁안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일반 국민들의 보다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것.

'공천제도 개혁은 □ 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토론회에는 나 최고위원은 물론 박준선, 김성식 의원도 동참한다.


참여 방법은 트윗애드온즈(twitaddons.com) '공천개혁_대국민토론_모임' 회원에 우선 가입한 뒤 토론 시간(16:00~17:00)이내에 게시판에 의견을 올리면 된다. 아울러 트위터 타임라인에서 참여 시에는 모임 해쉬태그(#)를 사용하면 된다.

한편, 국민경선 도입 등 상향식 공천을 골자로 하는 한나라당의 공천개혁안은 그동안 지도부가 일방적으로 행사해온 공천권을 국민에게 되돌려줘 개혁 공천을 완성하자는 것이 핵심이다. 나 최고위원은 공천 개혁이 없을 경우 내년 총선에서 승리를 장담할 수 없다며 공천개혁을 강하게 주장하고 있지만 당내에서는 국민경선 도입의 취지에는 찬성하지만 시행 과정에서 조직동원은 물론 금품선거의 부작용을 낳을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는 상황이다.




김성곤 기자 skze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