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재우 기자]디지털대성(대표이사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N학원 잠실직영 고등부에 강남대성 언·수·외 1타 강사가 3월부터 전격 출강한다.
수능에 최적화된 언어 박광일, 핵심을 파고드는 수리학습 이정근, 직설화법을 통한 군더더기 없는 강의로 유명한 외국어 이명학 강사가 특별하고 강력한 수능 대비 강의를 선보일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잠실직영 대성N학원 재원생들에게는 박광일, 이정근, 이명학 강사의 대성마이맥 전 강좌를 50% 가격에 들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잠실직영 대성N학원은 오는 22일 저녁 7시에 재학생 대상의 '대입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부에는 2011학년도에 수능 전국 수석?차석을 배출한 강남대성 김명준 부원장이 연사로 나서 '2012 대입 전망과 성공 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2부에서는 김민성 대성N학원 잠실직영 원장이 '대입 성공을 위한 구체적 학습법'을 명쾌하게 전달한다. 설명회는 잠실 교통회관 3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참석 희망자는 사전 예약해야 한다.
수업과 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마이맥홈페이지(www.mimacstudy.com)와 전화(문의 02-4194-777)를 통해 가능하다.
정재우 기자 jj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