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감동코드 살린 '해피선데이', 2주 연속 시청률 하락

시계아이콘00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감동코드 살린 '해피선데이', 2주 연속 시청률 하락 [사진제공=KBS]
AD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KBS2 일요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가 소폭의 시청률 하락세를 보였다.

14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해피선데이'는 전국시청률 23.8%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분이 기록한 24.4%보다 0.6%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특히 지난달 30일 방송분부터 2주 연속 하락세를 보여 눈길을 끈다.


'해피선데이'의 한 코너 '1박 2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멤버 다섯 명이 설악산 대청봉에 오르는 내용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웃음이 부족하다는 시청자들의 계속되는 지적을 피할 수는 없었다.


한편 동시간대 방영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1부는 5.1%, SBS 일요일이 좋다 1부 '런닝맨'은 10.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