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체 개발한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프로야구 슈퍼리그’가 네이트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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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슈퍼리그는 28일 첫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직접 타사와 투주를 조작하고 타격감을 살려 차별화를 꾀했다는 설명이다.
게임빌은 프로야구 슈퍼리그의 이 같은 성적이 소셜 네트워크 시장 진입 계기가 된 것으로 평가했다.
게임빌 마케팅실 김진영 팀장은 "2002년부터 모바일 야구게임을 서비스하며 경쟁력을 키워 왔다"며 "게임빌이 가장 잘 하는 야구 게임에 최근 트렌드인 소셜 기능이 조화돼 시너지 효과를 낸 것"이라고 인기 요인을 분석했다.
김 팀장은 "현재 페이스북에서 서비스중인 '트레인시티'등 SNG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이어나갈 것"이라며 "올해 목표는 소셜게임 시장 공략"이라고 덧붙였다.
김수진 기자 sj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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