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벨킨, 디자인·휴대성 살린 태블릿PC 가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한국벨킨, 디자인·휴대성 살린 태블릿PC 가방 출시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정보기술(IT) 주변기기업체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9일 태블릿 PC, 노트북 등 모바일 기기 휴대용 신제품 가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가방 컬렉션은 사각의 절제된 디자인을 강조한 '페이스(Pace)' 라인, 패셔너블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살린 '무브(Move) 라인', 트렌디한 디자인에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은 '대시(Dash) 라인' 3종류로 구성돼 있다고 한국벨킨은 설명했다.


한국벨킨은 가방의 디자인, 휴대성을 살려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추구했다고 강조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가방에 방수 소재를 사용하고 패딩 처리를 해 사용자들이 IT기기를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됐다. 다양한 수납공간이 갖춰져 있어 스마트폰이나 지갑 등 자주 사용하는 물품들을 간편하게 꺼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블랙 컬러를 사용해 일상용 가방 및 비즈니스용 가방으로 사용하기 좋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가방 출시에 맞춰 한국벨킨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마이크로사이트(www.stylishbelkin.co.kr/bag)도 새롭게 오픈했다.


제품별 상세 정보 제공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 20일, 27일에는 각각 에이샵(a#shop) 코엑스점, 프리스비(Frisbee) 명동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소비자들이 신제품 가방을 직접 착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쇼핑몰 GS샵과 롯데닷컴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벨킨 신제품 가방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