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등포구, 미혼남녀 만남 주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3월 11일 오후 6시 반 공군회관서, 이달 말까지 참가자 80명 모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다음달 11일 오후 6시30분 공군회관에서 지역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둔 미혼남녀 80명을 대상으로 미혼남녀 만남의 행사 ‘난 너에게 반했어!’를 개최한다.


이를 위해 이달 말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첫 만남의 어색함을 없애는 커플율동을 시작으로 묻지마 커플 만들기, 소지품 주인과 커플되기, 테이블게임, 풍선돌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후 남자들만 이동하는 테이블미팅을 8차례 가지며 마음에 드는 이성의 이름을 3명까지 기재해 커플을 이루게 된다.

영등포구, 미혼남녀 만남 주선 청춘 남여 연인만들기 게임
AD

또 한의학적 체질진단과 궁합을 주제로 한 한의사 특강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와인, 화장품, 김치(5kg)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특히 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결혼하는 첫 커플에게 인도네시아 발리여행권과 출산시 유모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아이맞선 홈페이지(www.imatsun.com)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구청 가정복지과로 우편, 팩스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최종참석자는 구에서 다음달 2일 개별통보한다.


조길형 구청장은 “이번 행사는 저출산대책의 하나로 바쁜 직장생활때문에 결혼이 늦어지는 선남선녀들에게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미혼남녀의 만남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는 지난해 11, 12월에도 구청 직원 싱글남녀 80명을 대상으로 자연스러운 만남과 봉사활동도 함께할 수 있는 ‘싱글&싱글 자원봉사 투어’ 행사를 개최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가정복지과(☎2670-3351)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