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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리 소주모델 '한번 더~'..최장수 모델 등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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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가수 이효리가 최장수 소주모델 기록을 다시 갈아치웠다.


이효리는 8일부터 선뵈는 롯데주류의 2011년 '처음처럼' 소주 광고에 모델로 등장했다. 지난 2008년 초 롯데주류와 모델계약을 맺은 뒤 7번째 재계약이며, 이로써 이효리는 국내 소주 광고 모델중 최장수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롯데주류(대표 김영규)는 이날부터 이효리와 새롭게 촬영한 광고 캠페인으로 소주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광고는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흔들면 한 번 더 부드러워지는 소주'라는 컨셉트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에서 이효리는 도심 클럽과 시골 농가 등에서 소주를 흔들어 마시려는 사람들에게 "아무 소주나 흔드는 게 아니라니까. 흔들면 한 번 더 부드러워지는 소주는 '처음처럼' 뿐"이라며 '처음처럼'의 차별성을 전달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효리씨와 4년째 진행 중인 '흔들어라 캠페인' 덕분에 소주를 흔들어 마시는 '회오리주'와 '효리주' 등이 유행하는 등 '처음처럼'과의 궁합이 잘 맞아 재계약을 맺고 새 광고를 선보인다"며 "이효리씨를 앞세운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또 한 번의 '효리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6개월 동안 '처음처럼'의 모델로 CF, 포스터 등 롯데주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이영규 기자 fortu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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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규 기자 fortu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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