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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공항 손님 버선발로 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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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공항 손님 버선발로 환영 아시아나 항공 그랜드웰컴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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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외국인 관광객 1000만명 유치 노력에 발맞춰 대대적인 공항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2011년 새해를 맞아 고객을 단순 비즈니스 차원이 아닌 집에 방문한 귀한 손님을 버선발로 맞이하듯 환영하자는 취지로 그랜드 웰컴(Grand Welcome)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5일부터 아시아나가 취항하는 전 세계 공항에서 연중 실시되며 그랜드 웰컴 준비 단계, 그랜드 웰컴 인사 단계, 그랜드 웰컴 플러스 단계로 이뤄져 있다.

아시아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75개 공항서비스지점 직원들이 서비스의 진정성을 높일 수 있도록 UCC 동영상을 활용한 교육자료를 제작한다. 또 캠페인용 웹페이지를 개설해 직원간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우수지점 및 직원을 선정 하는 등 피드백 통로로 활용할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 공항서비스담당 주용석 상무는 "항공 여행을 시작하는 손님들이 항공사를 처음 대하는 곳이 공항이며, 공항서비스 직원들과의 반가운 만남이 여행을 마칠때까지 계속 좋은 만남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랜드 웰컴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는 25일부터 유아동반 고객 전용 서비스인 해피맘 서비스의 일환으로 국내선 해피맘 유모차 커버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국내공항에서 하루 평균 약 150개의 유모차가 운송되고 있는데, 운송시 손상을 최소화하고, 청결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완충패드를 반영한 특수 유모차 항공커버를 씌워 운송하는 것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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