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킹덤";$txt="";$size="250,354,0";$no="201101240846013376350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하이트-진로 그룹의 위스키 계열사인 하이스코트는 설을 앞두고 위스키 9종, 와인 24종 등 총 33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24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설 선물세트는 스코틀랜드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킹덤' 12, 17, 21년산 등 연산별로 구성한 5종을 포함해 위스키 원액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커티삭' 선물세트 4종 등이다. 각각의 세트에는 년산별로 미니어처, 주석잔, 골프공 등 특별한 상품도 포함했다.
또한 하이스코트는 위스키와 와인을 한 패키지에 구성한 이색 혼합세트도 마련했다. 위스키 '킹덤' 12년, 17년산에 고흐의 '아를르의 밤의 카페'를 형상화 한 레이블로 유명한 와인 '쁘띠 비스트로 메를로'를 함께 넣은 혼합 선물세트 2종도 선보인 것.
더불어 세계 최초의 라이트 위스키인 오리지날 커티삭과 커티 블랙, 커티삭 몰트, 커티삭 25년산을 각 1종씩 마련했으며, 제품별 특징에 따라 가죽 플라스크 세트, 텀블러 잔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를 함께 구성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까지 고려했다.
한편 하이스코트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메독', '쁘띠 비스트로', '떼루아' 등 6종의 유럽 와인 선물세트를 비롯해 '모스까또 다스띠', '어템스', '단잔테' 등으로 구성된 이태리산 4종 세트 이외에도 미국, 이태리, 호주, 칠레, 스페인 등 다양한 국가에서 수입한 와인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하이스코트 장병선 상무는 "올 설 선물세트는 실속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고 품격있는 선물로 기억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