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년사]성동구청장 "활력이 넘치는 도시 만들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9초

고재득 성동구청장 2011년 신년사 통해 구민이 공감할 수 있는 소통행정 통해 활력 넘치는 도시 만들 것 다짐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고재득 성동구청장은 "가족과 이웃 같이 구민 여러분들의 곁에서 소통하고 공감하는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신년사]성동구청장 "활력이 넘치는 도시 만들 것" 고재득 성동구청장
AD

고 구청장은 2011년 신년사를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이 꿈과 미래를 키워가는 교육 도시, 소외되는 사람없이 생활의 안정을 이루는 복지 도시, 자연 속에서 맘껏 뛰어놀고 쉴 수 있는 푸른 도시, 누구나 문화생활을 맘껏 누리고, 일을 통한 보람으로 의욕과 활기가 넘치는 도시로 가꿔가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또 "성동구의 미래를 가시화하기 위한 서울숲 글로벌 비즈니스센터 건립, 중랑물재생센터 고도화와 공원화 사업, 행당 도시개발 사업, 마장축산물 시장 현대화 사업, 용답동 중고차 매매시장 현대화 사업 추진도 박차를 가해 쾌적한 도시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고 구청장은 "'행복하기 때문에 웃는 것이 아니고 웃기 때문에 행복하다'는 말이 있다"면서 "구민 여러분들이 생활 속에서 웃음 꽃을 피울 수 있는 '사람중심의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맺었다.

다음은 고재득 성동구청장 신년사.
--------------------------------------------------


<신년사>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계획하고 소망하신일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경제위기를 딛고 회복세로 접어들었다고 하나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어질지, 생활 경제도 나아질지 불안감은 여전합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국가와 더불어 가정과 지역사회 모두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믿음이 필요할 때입니다.


그렇기에 어려움을 함께하는 가족과 이웃같이 구민 여러분들의 곁에서 소통하고 공감하는 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이 꿈과 미래를 키워가는 교육 도시, 소외되는 사람없이 생활의 안정을 이루는 복지 도시, 자연 속에서 맘껏 뛰어놀고 쉴 수 있는 푸른 도시, 누구나 문화생활을 맘껏 누리고,
일을 통한 보람으로 의욕과 활기가 넘치는 도시로 가꿔가겠습니다.


더불어 성동구의 미래를 가시화하기 위한 서울숲 글로벌 비즈니스센터 건립, 중랑물재생센터 고도화 및 공원화 사업, 행당 도시개발 사업, 마장축산물 시장 현대화 사업, 용답동 중고차 매매시장 현대화 사업 추진도 박차를 가해 쾌적한 도시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겠습니다.


성동 구민여러분!


'우리는 행복하기 때문에 웃는 것이 아니고 웃기 때문에 행복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구민여러분들이 생활 속에서 웃음꽃을 피울 수 있는 '사람중심의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댁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1년 1월 1일 성동구청장 고재득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