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개미들 두 번 울리는 주식달인, 그 실체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3초

개미들 두 번 울리는 주식달인, 그 실체는?
AD

주식투자에 실패해 원금손실을 입은 개미들을 두 번 울리는 주식달인의 이야기가 알려서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10년간 주식달인이라 불리며 승승장구하던 장진영씨가 인터넷을 통해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한 것. 투자비책을 접한 37만 개인 투자자들은 원금회복에 한번, 인생역전에 또 한번 눈물을 흘린다는 소식이 퍼지면서 투자비책의 내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SBS스페셜 쩐의 전쟁에 재야고수로 출연하기도 한 장진영씨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처음에는 주식투자에 실패한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위해 유망 종목들을 몇 개 제시한 것에서 장진영씨의 봉사가 시작되었다. 추천한 종목들이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해 지금은 37만명이 넘는 추종자들을 위해 따로 카페를 만들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지금까지 장진영씨가 추천해 급상승한 종목들을 살펴보면 그가 주식시장에서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었던 이유를 알 수 있다.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는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를 주목하라는 원칙을 지켰기 때문이다.

실제로 장진영씨는 카페에 동일한 종목을 추천하더라도 원칙을 따라 바닥권에서 구매한 사람은 크게 상승한 후에 매도해 인생역전의 발판을 이룰 수 있었던 반면에 바닥에선 눈길도 주지 않다가 크게 상승하는 모습을 보고서야 뒤늦게 추격매수에 나서 수익이 줄어들거나 심지어 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었다고 말해주었다.


때문에 장진영씨는 적절한 매매 타이밍을 잡기 힘들어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카페를 통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운영하고 있었다. 성공투자에 꼭 필요한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장진영씨가 직접 잡아주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성공투자의 바이블이라 불릴 만큼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었다.


37만명의 회원들이 무료 리딩을 듣기 위해 카페에 접속해 평일 낮에도 접속이 폭주하는가 하면 무료리딩을 위해 매일 아침 카페에 출근한다는 한 회원은 “장진영씨의 절묘한 타이밍에 주식투자에 큰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며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으로 수많은 회원들의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에 큰 도움을 준 장진영씨는 최근 시장에서 부각되는 삼성전자, 대우조선해양, LG디스플레이, 대한통운, 이니시스, 에스엔유, 한국사이버결제, 에스맥, 한국정보통신, 성융광전투자 등의 종목들에 대해 투자에 나서기 전 자신이 카페에 올린 분석자료를 반드시 열람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