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 동안 주식시장에서 ‘주식의 달인’으로 불리며 날카로운 투자비책으로 주목 받던 주식고수가, 인터넷을 통해 자신의 10년 노하우를 하나도 빠짐없이 ‘(개인들의 손에)날렸다!’며 공개해 37만 개미들의 얼떨떨한 횡재가 계속되고 있다.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자신의 모든 숨은 비책까지 공개하고 나선 그는 바로, SBS 스페셜 쩐의 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소개된 바 있는 ‘장진영’씨.
주식투자에 실패하고 실의에 차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몇 가지 종목을 추천해 준 것이 그 계기가 되었고, 그가 추천했던 종목과 조언을 통해 원금회복을 달성한 개인들이 늘어나면서 그에 대한 소문도 급속도로 확산되었다. 그 입소문을 타고 그가 봉사하는 인터넷 무료카페에는, 3년 만에 무려 37만 명의 지지자가 생기는 등 주식시장의 끊임없는 관심을 받아왔다.
그가 10년 동안 강조해 온 성공투자의 비결은,
‘수익성이 바탕이 되는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 그는 이 원칙에 대해 ‘불변의 법칙’이라고 강조하며, 실제로 같은 종목을 추천해도 1,000% 이상의 수익을 내며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 반면, 바닥권에서는 비중을 두지 않다가 상승시점에서 추격매수에 나서다 큰 손해를 보는 사람도 상당수라며 한탄했다.
간단한 원칙을 알면서도 지키지 못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주식고수 장진영씨는, 인터넷 무료카페 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만들어 정확한 매매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으며, 개인투자자들에게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을 간단하고 명쾌하게 알려준다는 평가를 받으며 하루 수 백 명의 개인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그는, 자신의 봉사에 대해 꾸준히 호응해주는 37만 개인투자자들에게 감사한다며,
“제가 개미투자자들에게 ‘날린’ 10년의 노하우와 비책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원금회복을 달성하고 인생역전이 가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부와 명예는 ‘날린’ 것이 아니라 개인투자자들의 성공을 통해 ‘돌아오는 것’ 이라며 봉사의 자부심을 내비췄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삼성전기, 현대차, 삼성중공업, 현대건설, 외환은행, 비트컴퓨터, 서화정보통신, 동국실업, 큐로컴, 젬백스 등의 종목에 대해서도 분석 중인 장진영씨는 해당 종목에 대한 분석 자료를 사전에 충분히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