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물 F컵女' 성남혜 "하루 15분간 3년이면 나처럼 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대물 F컵女' 성남혜 "하루 15분간 3년이면 나처럼 된다"
AD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대한민국 0.4%에 해당하는 '대물 가슴 F컵녀' 성남혜가 '15분 사이즈업 운동비법'을 공개했다.

성남혜는 16일 방영되는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 '더 퀸'에 출연해, 모든 여성들에게 유용한 명품가슴 만드는 비법을 전수한다.


이 날 녹화에서 성남혜는 자연산 F컵으로 등장해 네 명의 MC들에게 부러움과 질투를 한 몸에 받았다.

모두가 원하는 가슴 사이즈의 그녀는 "국내에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가 없어 옷핀으로 고정한다"고 밝혔다. 게다가 현장에서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빅사이즈 F컵 브래지어를 공개해 사이즈를 증명하기도 했다.


또한 그녀는 최근 일본에서 배워왔다는 "3년이면 3사이즈 업시키는 운동"을 전수했다. 더욱 놀라운 점은 "하루 15분만 투자하면 된다"는 것. 이에 성남혜를 질투의 눈으로 바라보던 네 명의 MC는 꿈의 사이즈를 위해 운동을 따라하느라 진땀을 뺐다.


SBS E!TV 철퍼덕하우스2 '더 퀸'은 특별한 테마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1%의 사람을 초대해 그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로, 성남혜의 '15분 사이즈업 비법'은 오는 16일 목요일 밤 12시 SBS E!TV를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