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명 재야고수, “이제 어떻게 할 거냐!” 개미들 폭발에 진땀 뻘뻘

시계아이콘01분 0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유명 재야고수, “이제 어떻게 할 거냐!” 개미들 폭발에 진땀 뻘뻘
AD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를 무료로 공개한 ‘주식의 달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로 그 주식고수의 10년의 노하우를 통해 원금회복 달성과 인생역전까지 눈앞에 두고 있는 개미투자자들의 이야기가 하나 둘 씩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그 관심은 더해지고 있다.


일부에서는,
“자신의 비책까지 다 공개해버렸으니, 이제 정작 주식달인 본인은 어떻게 할 거냐!”라는 우려의 목소리에 재야고수 역시 행복한 진땀을 흘리고 있다고.

이슈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SBS스페셜 쩐의 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소개된 장진영씨다.


그는, 외국인과 기관에 밀려 원금손실이 잦은 개인투자자들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자신의 비책을 공개해왔다. 카페를 통해 소소하게 제시한 종목들이 완벽한 적중률을 기록하며 급등현상이 계속되면서 그를 찾는 개미투자자들은 3년 이라는 시간 동안 무려 37만 명이 모여드는 등, 그 뜨거운 열기는 시들지 않고 있다.

그가 고집하는 매매비책의 원칙은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하지만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놓치기 쉬운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 원칙은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더불어, “시장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재료를 보유한 업체 중 바닥권에서 가치대비 저평가 된 종목은 결국! 큰 시세를 낼 수 있다는 것! 이것은 불변의 법칙입니다.” 라며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한 확신을 드러냈다.


또한,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자신의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언제든 부담 없이 도움을 받아갈 수 있도록 무료공개 해두었으니,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해 사전에 참고하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간단한 원칙만 지키고, 분석 자료에 대한 올바른 판단만 있다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제, 10년 동안 꾸준히 지속해 온 그의 봉사에 대해 그를 추종하는 37만 명의 개인투자자들은 자유게시판을 통해 감사와 호응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어, 그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두산인프라코어, 현대건설, 모빌리언스, 다음, KB금융, 동양종금증권, 보성파워텍, 삼성물산, SK에너지, 가비아 등의 종목들에 대해 장진영씨는 악순환이 계속되지 않도록 사전 자료분석을 꼭 거친 후 실전투자에 나설 것을 거듭 당부했으며, 앞으로도 지금까지처럼 개인투자자들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끊임없이 봉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