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명 재야고수, “이제 어떻게 할 거냐!” 개미들 폭발에 진땀 뻘뻘

시계아이콘01분 05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유명 재야고수, “이제 어떻게 할 거냐!” 개미들 폭발에 진땀 뻘뻘
AD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를 무료로 공개한 ‘주식의 달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로 그 주식고수의 10년의 노하우를 통해 원금회복 달성과 인생역전까지 눈앞에 두고 있는 개미투자자들의 이야기가 하나 둘 씩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그 관심은 더해지고 있다.


일부에서는,
“자신의 비책까지 다 공개해버렸으니, 이제 정작 주식달인 본인은 어떻게 할 거냐!”라는 우려의 목소리에 재야고수 역시 행복한 진땀을 흘리고 있다고.

이슈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SBS스페셜 쩐의 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소개된 장진영씨다.


그는, 외국인과 기관에 밀려 원금손실이 잦은 개인투자자들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자신의 비책을 공개해왔다. 카페를 통해 소소하게 제시한 종목들이 완벽한 적중률을 기록하며 급등현상이 계속되면서 그를 찾는 개미투자자들은 3년 이라는 시간 동안 무려 37만 명이 모여드는 등, 그 뜨거운 열기는 시들지 않고 있다.

그가 고집하는 매매비책의 원칙은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하지만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놓치기 쉬운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 원칙은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더불어, “시장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재료를 보유한 업체 중 바닥권에서 가치대비 저평가 된 종목은 결국! 큰 시세를 낼 수 있다는 것! 이것은 불변의 법칙입니다.” 라며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한 확신을 드러냈다.


또한,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자신의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언제든 부담 없이 도움을 받아갈 수 있도록 무료공개 해두었으니,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해 사전에 참고하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간단한 원칙만 지키고, 분석 자료에 대한 올바른 판단만 있다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제, 10년 동안 꾸준히 지속해 온 그의 봉사에 대해 그를 추종하는 37만 명의 개인투자자들은 자유게시판을 통해 감사와 호응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어, 그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두산인프라코어, 현대건설, 모빌리언스, 다음, KB금융, 동양종금증권, 보성파워텍, 삼성물산, SK에너지, 가비아 등의 종목들에 대해 장진영씨는 악순환이 계속되지 않도록 사전 자료분석을 꼭 거친 후 실전투자에 나설 것을 거듭 당부했으며, 앞으로도 지금까지처럼 개인투자자들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끊임없이 봉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