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생을 성공하려면 미소와 유머 잊지 말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광진구, 10일 경향신문 편집부 국장 유인경씨 특강서 매력 포인트 6가지 강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매력적인 사람이 되고 싶나요.


광진구(구청장 김기동)는 10일 ‘2010 아차산 아카데미’ 11회째를 맞아 경향신문 유인경씨를 초빙해 강연을 개최한다.

"인생을 성공하려면 미소와 유머 잊지 말라!" 유인경 기자
AD

방송 프로그램 고정게스트로, 신문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유인경씨는‘아줌마기자 유인경의 속시원한 수다’라는 주제로 사회곳곳에서 만난 사람들에게서 발견한 매력있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포인트와 긍정적 태도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 할 예정이다.


특히 21세기 삶의 키워드는 사람의 공감을 이끄는 힘. 즉 매력이라며 ▲항상 미안함을 표하라(Sorry) ▲단순하고 긍정적으로 받아드려라(Simple) ▲말은 간단 명료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하라(Stick) ▲감탄과 놀라움을 표하라(Surprise) ▲부드러운 태도로 임하라(Sweet) ▲긍정적인 태도로 항상 미소를 짓고 유머를 겸하라(Smile) 등 6S 포인트를 전달한다.

‘2010 아차산 아카데미’는 인생 가정 문화 교양 건강 철학 등 7개 분야, 12개 강좌로 구성돼 있으며 12월 17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구청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당일 선착순 입장으로 광진구민이면 누구나 수강가능하다.


교육지원과(☎450-7536)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