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블러드아니아', 서비스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서비스 중인 '블러드아니마'가 23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블러드아니마'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75레벨이었던 만레벨이 80레벨로 상향 조정되는 것이 주요 내용으로, 신규 레벨 확장에 따른 최고급 장비 및 아이템 업데이트, 신규 지역 및 몬스터 추가 등으로 이루어진다고 넷마블 관계자가 밝혔다.

이에 '블러드아니아'의 업데이트는 새롭게 오픈되는 지역에서 안식을 찾지 못한 유령들의 장소인 ‘분출하는 안개고원’과 최강 마적들의 소굴인 ‘붉은벌’로 나눠져 각각 77레벨과 80레벨에 맞춰 다양한 최고 난이도의 신규 몬스터들이 등장할 예정.


신규 장비로는 80레벨에서만 착용 가능한 각 직업별 최고급 장비들을 이 지역의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별도 세트 액세서리도 얻을 수 있다.


한편 CJ인터넷 임형준 팀장은 “이번 만레벨 확장을 통해 많은 고렙 유저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12월 초 80레벨에 맞는 직업별 최고의 스킬도 업데이트하여 더욱 높은 게임성과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