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김종욱 찾기' 공연에 구매 고객 110쌍 초청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감성마케팅의 일환으로 뮤지컬 ‘김종욱 찾기’ 공연에 엑센트 계약고객을 초청하는 '엑센트 브랜드 데이'를 다음달 4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이달 엑센트 계약고객 총 110쌍(220명, 1인2매)이 초청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www.hyundai.com)를 통해 23일부터 30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1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댓글 달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현대차 공식 트위터 (www.twitter.com/about_hyundai) 및 블로그 (blog.hyundai.com)에 개성 넘치는 댓글을 달아준 10쌍(20명)의 고객도 공연에 초대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개성 만점의 뮤지컬 공연을 통해 엑센트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감성적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