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마이피플' 이용자 확보 나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다음, '마이피플' 이용자 확보 나서 다음의 '마이피플' 이벤트 이미지
AD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유무선 무료 메세징 서비스 '마이피플'을 통해 '마이피플과 제대로 놀기 프로젝트 1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의 마이피플 서비스 이용자 확대와 만족도 증대를 위해 기획됐으며, 30일까지 웹(http://durl.kr/3jkei)과 모바일웹(http://durl.kr/jmyu)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는 세가지 형태로 다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이피플 이용자 1104명에게 애플 맥북에어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 금동우 모바일전략팀장은 "마이피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바일웹, PC웹에, 최근 위젯까지 개발돼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피플은 자주 연락하는 지인들과 편리하게 대화하고 연락할 수 있는 유무선 무료 메세징 서비스로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