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대상 청정원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김장에 필요한 배추 구입비용과 각종 김장재료를 지원하는 '신안섬 보배 김장 지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 겨울 배춧값 폭등과 물가 상승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부담이 커진 점을 감안해 기획됐다.
행사 시작일(11월 15일)부터 매일 2명씩 정답자를 추첨해 주재료인 김장용 배추를 비롯한 '신안섬 보배 굵은 소금', '청정원 비단 고춧가루', '청정원 제주 모슬포 액젓'등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청정원 자연주부단 홈페이지(www.chungjungwon.co.kr)에 접속해 진행 중인 퀴즈에 응모하거나 휴대폰 문자로 퀴즈의 답을 입력한 후 013-3366-9876으로 전송하면 된다.
이와 함께 12월 31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에 김장하는 사진을 올린 사람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천일염 선물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황덕현 대상 청정원 그룹장은 "유네스코에 지정된 신안 도초도 청정지역의 명품 천일염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작은 지원이지만 어려운 가계에 보탬이 되고 힘든 김장을 즐겁게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