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새 앨범 발매를 앞둔 그룹 포커즈(F.CUZ)가 타이틀 곡 ‘미드나잇 선(Midnight Sun)’의 미리듣기 음원을 선보였다.
11일 새벽 공식 팬카페와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된 30초 분량의 음원은 강렬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지는 포커즈(F.CUZ) 이유의 파워풀한 보컬은 전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짧지만 강렬한 이번 30초 음원 공개는 이전과는 달라진 포커즈(F.CUZ)의 음악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포커즈(F.CUZ)의 새 앨범 타이틀 곡 ‘Midnight Sun(미드나잇 선)’은 히트 작곡가 김형석의 작품으로, 김형석 특유의 세련된 곡 전개와 극적인 멜로디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함께 어우러진 곡이다.
여기에 '와이(Y)', '수취인불명', '그리고 그 후'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스타일의 미노가 작사에 참여, 사랑에 미쳐가는 한 남자의 지독한 애증에 대한 고백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냈다.
한편 포커즈의 새 앨범은 오는 18일 음원공개와 함께 발매 될 예정이며, 다음 주 중으로 티저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