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만원에 3년간 년 30회 숙박,식사,라운딩 무료
본격적인 해외골프투어 시즌을 앞두고 동남아 6개국에서 매년 30회씩 숙박, 식사, 골프 라운딩 무료 상품이 나와 화제다.
금번 “SGM 창립 멤버스”는 10여년간 동남아 해외 골프 투어만을 전문적으로 운영해 온 ㈜ 골프사랑이 국내 굴지의 냉동회사인 ㈜삼일냉동으로 흡수되어 사세확장을 통한 “㈜ 삼일골프사랑”이란 이름으로 내놓은 오픈 창립 상품이다.
“SGM창립멤버스”는 3년간 198만원에 골드회원, 6년간 396만원에 VIP회원으로 되어있다. 매년 태국(12곳), 말레이지아(2곳), 싱가포르(2곳), 필리핀(2곳), 중국(2곳), 일본(2곳)에 있는 명문 골프장에서 숙박은 물론 조,중,석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골프라운딩 시 회원은 그린피및 보험이 면제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주고 있다.
특히, ㈜삼일골프사랑에서 매년 5회씩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골프투어에 회원은 VVIP자격으로 동반인에게는 할인헤택까지 주어 법인 및 동호회에게는 안성맞춤의 상품으로 손색이 없다.
금번 상품은 창립홍보기간에만 모집하고 있어 구좌수가 많지 않다고 한다.
㈜삼일골프사랑이 창립 상품으로서 회사의 경제적 이익보다는 “국내1위의 해외 골프 투어 전문 기업”이라는 회사 브랜드 홍보에 역점을 두고 만든 기획상품으로서 홍보기간이 끝나면 회원모집도 자동 마감된다고 회사 관게자는 강조하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www.samilgolflove.co.kr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