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비맥주, 2PM과 새 광고 가을 스포츠편 방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오비맥주, 2PM과 새 광고 가을 스포츠편 방영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오비맥주는 '카스' 맥주 TV광고 모델로 아이돌그룹 2PM을 섭외, 가을 스포츠편'을 방영한다고 10일 밝혔다.

2PM 여섯 멤버들이 산악자전거로 거친 산길을 따라 달리고 강에서 플라잉 낚시를 하는 모습을 포착, 다이내믹하고 열정적인 젊은이들의 경쟁을 담았다.


또 강한 멜로디의 배경음악과 비트감이 어우러져 더욱 강렬한 편집기법을 사용했으며, 2PM의 동작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맥주의 씨즐감으로 짜릿함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또 광고 촬영 스텝들과 맥주를 마시는 자연스러운 모습과 멤버 우영의 애드립을 담은 장면은 극장광고로도 상영될 예정이다.


부산 출신인 우영은 영화 친구의 한 장면을 패러디해 "고마해라, 마이 묵었다 아이가" "머하노 안마시고" 등의 애드립을 넣었다.


송현석 마케팅상무는 "젊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젊음의 도전정신’을 주제로 열정적인 모습을 담아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한다"며 "앞으로도 ‘젊음’을 키워드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 2PM과 새 광고 가을 스포츠편 방영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