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도날드 자선재단, 11월 한국 어린이 위한 기금 모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자선재단은 11월 한달 간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기부 Your Love' 모금 활동을 전개하고, 한국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 모금 활동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P&G도 전국 이마트에서 P&G 제품 판매시 제품별 50원씩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꽃들에게 희망을' 어린이 돕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11월 한달 간 한국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자선재단의 기부 모금 활동에 동참한다.

한국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자선재단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 모금함을 비치하고 일년 내내 지속적인 모금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맥도날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매장 내에 비치된 모금함을 이용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모금 활동을 통해 모아진 기금은 어린이 환자의 교육 시설 지원 등 한국 어린이들의 삶의 질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자선재단(www.rmhc.or.kr)은 지난 2007년 6월 어린이들의 건강과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전세계에서 51번째로 국내에 설립됐다.


지난 2007년부터 신촌 세브란스 어린이병원과 양산부산대학병원에 RMHC 어린이 병원학교를 설립해, 아이들이 입원 중에도 학교 공부를 계속할 수 있도록 돕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