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게임, '지스타' 출품작 공개..특별 페이지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한게임, '지스타' 출품작 공개..특별 페이지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NHN(대표 김상헌)은 게임 포털 한게임이 국내 최대 게임박람회 '지스타2010'에 '테라'를 비롯해 '킹덤언더파이어2', '메트로 컨플릭트 : 프레스토', '아스타' 등을 출품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에 역대 최대 규모인 100 부스로 참가하는 한게임은 이를 위해 지스타 특별 페이지(gstar.hangame.com)를 오픈하고 참가작 알리기에 나섰다.


특별 페이지에는 ▲차세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테라' ▲온라인 액션 전략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 ▲온라인 1인칭슈팅(FPS) 게임 '메트로 컨플릭트 : 프레스토' ▲판타지 MMORPG '아스타' 등 참가작에 대한 구체적인 소개가 실리고 '미투데이'를 통한 지스타 현장의 실시간 정보와 부산 지스타 교통편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된다.

한게임 관계자는 "이번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지스타 이전에 한게임의 출품작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부산을 방문하지 못하는 사용자들도 출품작을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게임은 특별페이지를 통해 추후 게임 동영상, 부스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추가적으로 업데이트해, 부산을 찾지 못한 이들도 인터넷으로 한게임 부스의 다양한 소식과 출품작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NHN 정욱 한게임 대표 대행은 "이번 지스타에서 더욱 새로워진 테라뿐 아니라, 한게임의 기대작들을 공개해 기억에 남는 행사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