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본투자대상]미래에셋증권 세이프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체계적 관리시스템 안정적인 장기투자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미래에셋증권은 세이프(Safe)랩 출시 배경으로 투자자들의 니즈가 갈수록 커지는 장수리스크와 저금리 기조에 그 어느때보다 다양해지고 안정적인 자산관리 욕구가 커졌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세이프랩이 '미래에셋은 고객을 위해 존재합니다'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최선의 자산관리는 무엇인가에 대한 미래에셋증권의 제안을 담고 있다는 것이 미래에셋증권의 설명.

이종필 마케팅본부장은 "자산배분위원회와 랩투자전략위원회의 투자전략을 기초로 한 합리적인 의사결정 프로세스에 따라 정기적인 포트폴리오 재조정을 한다"며 "또 투자환경의 변화에 따른 수시 자산재배분을 통해 VIP고객은 물론 다양한 고객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실제 세이프랩은 투자전문가의 체계적인 운용 및 관리시스템을 통해 고객별 투자성향에 맞춘 적절한 자산배분을 실행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 시중금리보다 높은 수익과 안정성을 추구하는 상품으로 장기적인 투자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투자위험등급 3등급 이하의 금융투자상품으로 포트폴리오화해 기대수익률을 높이고, 변동성을 낮춰 시장의 움직임과 관계없이 시중금리 + α 의 안정적인 운용성과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래에셋증권 랩당담부서가 운용하는 오토세이프(Auto safe) 랩' 과 미래에셋증권 지점 일임투자자산운용사가 운용하고 관리하는 프리미어세이프(Premier safe) 랩 2가지 유형이 있다.


오토세이프랩은 기존의 랩어카운트 상품들과 달리 최소가입금액이 1000만원으로 낮추고, 연 0.1%의 투자일임수수료를 통해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모든 투자자가 미래에셋 투자전문가의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프리미어세이프랩은 투자일임수수료 연 0.1%,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원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