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씽크풀, 6일 4분기 시장전망 강연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 증권전문포털 씽크풀(www.thinkpool.com, 대표
김동진)은 ‘다시 찾아온 2,000p, 4분기 시장전망 및 고수들의 투자기법’이라는 주제로 오는 11월 6일 우리투자증권 본사 대강당에서 무료 시황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후 2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에서는, 씽크풀 대표 애널리스트이자, 국내 최고의 주식 전문가인 길상(본명:류태형)과 bisop(본명:윤용식)이 각각 강사로 나서, 4분기 시장전망 및 급등 유망종목을 공개하고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실패하는 이유에 대해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1부에서는 거시경제 및 시장흐름 분석의 1인자인 ‘bisop(필명)’이 강사로 나서 ‘4분기 2000p 돌파할 것인가, 그리고 2,000p 돌파를 주도할 종목군은?’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또한 2부에서는 ‘길상(필명)’의 ‘개인투자자가 성공하기 위해서 갖추어야 할 매매기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시황설명회는 여의도 우리투자증권 본사 4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300명을 모집 중에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강연회 참여는 씽크풀 사이트(www.thinkpool.com)나 전화(02-2174-6300)로 예약하면 된다.




백종민 기자 cinqang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