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 즐거워지는 상상’주제…국제펜클럽 한국본부 공동주최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 경기도시공사는 오는 1일 사단법인 국제펜클럽 한국본부와 공동으로 제 4회 수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시가 즐거워지는 상상’을 주제로 시행되는 이번 수필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등단작가 제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공사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한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작품과 함께 이메일(gicoessay@gico.or.kr) 또는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2월 1일부터 7일까지다.
본상 수상자는 12월 중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당선자에게는 대상 300만원, 우수상 200만원 등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경기도시공사는 “올해 수필공모전은 세계 104개국에서 운영 중인 국제 문학조직 ‘(사)국제PEN클럽 한국본부’와의 공동주최를 통해 공모전 신인도를 한층 제고했다”며 “삶이 즐거워지는 도시공간에 대한 여러분의 참신하고 다양한 상상력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응모작은 국내외 타 공모전, 문학지 등에 출품되지 않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표절 판명시 심사 및 수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gico.or.kr)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1588-0466)
김정수 기자 kj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