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접수
[아시아경제 김승미 기자]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양경자)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보다 활성화하기 위해 '2010 고객제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 주제는 공단의 사업 운영 개선방안, 고객서비스 및 업무절차 개선방안, 공단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효과적 홍보 아이디어이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2008년부터 도입된 '고객제안 공모전'은 그간 약 70여건의 제안이 접수돼 장애인 창업지원 등 장애인고용사업 개선에 기여해 왔다고 공단측은 전했다.
이번 공모전 기간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공단 홈페이지(www.kead.or.kr) 참여센터 고객제안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금상(1명)에게는 50만원, 은상(2명)에게는 30만원의 포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수상자명단은 12월 중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지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경영기획부 고객제안 담당자(☎ 031-728-7012)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승미 기자 askm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