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절대주목! 올해 큰 돈 벌게 해 줄 초대형 스타주 출현!

시계아이콘01분 5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아무리 분석하고 분석해봐도 동종목처럼 완벽한 종목은 찾을 수가 없다. 필자 20년 주식인생에서 최고의 종목 중 하나이며, 올해 추천해서 큰 수익을 드렸던 삼영홀딩스(7배↑), (젬백스3배↑), 효성오앤비(2배↑)의 수익도 가볍게 넘어설 황금주이다.


필자는 그렇고 그런 수익을 내는 종목은 시시해서 추천조차 하지 않는다. 대세 상승 초입의 현 장세에서 최고의 스몰캡(중소형주) 종목으로 전면에 나설 종목이며, 매수만 해두면 일단 수백%를 넘어 수천% 수익도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다.

동종목은 [재료 + 성장성 + 수급 + 차트] 어느 것 하나 빠질 것이 없는 핵심주이며, 어쩌면 여러분 인생에서 이러한 종목을 다시는 만나지 못할 수도 있을 것이다.


폭발적인 실적 성장으로 인해 순이익이 2배 증가하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폭증하는 제품 수요를 감당하지 못해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공장 신설을 결정하였다. 공장이 완공되면 매출은 상상불가 폭발할 것이 자명하며 늦기 전에 바로 매수에 가담해야 한다.

더욱 놀라운 것은, 동사가 관련 분야 국내 유일의 생산업체이기 때문에 경쟁사가 아예 없어서 시장을 독식하고 있으며, 높은 기술 장벽으로 다른 기업들을 경쟁에서 완전히 따돌리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핵심 제품을 기적적으로 개발하는데 성공하여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곧 상상불가 로열티와 매출이 발생할 것이 자명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일일이 열거하기 힘들만큼 매력으로 철철 넘치고 있는데, 기술적 분석으로도 에너지가 응축되면서 한방 터뜨릴 변곡점에 임박하여 과거 26번 줄상친 조선선재, 18번 삼보산업과 같은 극단적인 점상랠리도 가능해 보인다.


우매한 자는 기회가 와도 그 기회를 그냥 지나친다. 필자가 밤새워 어렵게 찾아낸 최고의 종목을 여러분에게 소개하오니, 이 기회를 절대 그냥 지나치지 말고 대박 수익의 기회로 반드시 잡길 바란다.


절대주목! 올해 큰 돈 벌게 해 줄 초대형 스타주 출현!
AD


첫째, 폭발적인 실적 성장! 고성장은 현재 진행형!


제품 수요를 감당하지 못할 정도이니 어느 정도의 실적인지 감이 대충 올 것이다. 제품 수요를 도저히 감당하지 못해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공장 신설을 단행할 정도이다. 고성장은 현재 진행형이며, 그것도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둘째, 국내 유일의 기업! 경쟁사가 없다!


동사는 관련 시장에서 국내 유일의 기업이다. 이것만으로도 엄청난 프리미엄을 줘도 마땅하며, 더욱이 기술적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 다른 업체가 시장 진입에 엄두를 못 내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기술력으로 수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건의 정부 미래 국책 사업을 수행하기도 하는 등 기술력으로 똘똘 뭉친 회사이다.


셋째, 신사업까지 대박을 터뜨리다!


세계적인 기술력을 토대로 전세계 단 2개 회사만이 개발에 성공한 LED관련 제품을 동사가 개발에 성공하였다. 돈 많은 대기업도 불가능한 일을 해냈으며, 이로 인해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 자명한 바, 동종목을 놓치면 평생 후회하게 될 것이다.


넷째, 완전 저평가 상태! 빨리 매수하는게 돈버는 거다!


망설일 필요가 전혀 없다! 예상 실적 기준 PER가 겨우 9배 수준으로써, 눈감고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구간이다. 주식은 쌀 때 사서 비쌀 때 팔면 그만이다. 지금이 절호의 찬스이니, 무조건 매수부터 하길 바란다.


다섯째, 급등 임박의 기술적 차트!


필자는 기술적 분석을 상당히 오랫동안 연구해 왔다. 동종목의 경우 차트상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급등 임박의 시그널을 나타내고 있다. 한방 제대로 터뜨리기 전에 반드시 선취매해야 큰 수익을 볼 수 있다.


절대주목! 올해 큰 돈 벌게 해 줄 초대형 스타주 출현!


[팍스 Game 오픈] 고스톱, 포카, 바둑, 장기 ! 장 끝나면 팍스Game 즐기세요 ▶ 게임하기(http://game.moneta.co.kr/)


[Hot Issue 종목 게시판]
동양강철/아이씨코리아/기아차/평산/LG유플러스/솔라시아/오미디어홀딩스/유니슨/금호산업/쌍용차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209:29
    자식 먹이고자 시도한 부업이 사기…보호망은 전혀 없었다
    자식 먹이고자 시도한 부업이 사기…보호망은 전혀 없었다

    "병원 다니는 아빠 때문에 아이들이 맛있는 걸 못 먹어서…." 지난달 14일 한 사기 피해자 커뮤니티에 올라 온 글이다. 글 게시자는 4000만원 넘는 돈을 부업 사기로 잃었다고 하소연했다. 숨어 있던 부업 사기 피해자들도 나타나 함께 울분을 토했다. "집을 부동산에 내놨어요." "삶의 여유를 위해 시도한 건데." 지난달부터 만난 부업 사기 피해자들도 비슷한 상황에 놓여있었다. 아이 학원비에 보태고자, 부족한 월급을 메우고자

  • 25.12.0206:30
    "부끄러워서 가족들한테 말도 못 해"…전문가들이 말하는 부업사기 대처법 ⑤
    "부끄러워서 가족들한테 말도 못 해"…전문가들이 말하는 부업사기 대처법 ⑤

    편집자주부업인구 65만명 시대, 생계에 보태려고 부업을 시작한 사람들이 부업으로 둔갑한 사기에 빠져 희망을 잃고 있다. 부업 사기는 국가와 플랫폼의 감시망을 교묘히 피해 많은 피해자를 양산 중이다. 아시아경제는 부업 사기의 확산과 피해자의 고통을 따라가 보려고 한다. 전문가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확산하는 부업 사기를 두고 플랫폼들이 사회적 책임을 갖고 게시물에 사기 위험을 경고하는 문구를 추가

  • 25.12.0112:44
    부업도 보이스피싱 아냐? "대가성 있으면 포함 안돼"
    부업도 보이스피싱 아냐? "대가성 있으면 포함 안돼"

    법 허점 악용한 범죄 점점 늘어"팀 미션 사기 등 부업 사기는 투자·일반 사기에 해당한다는 이유로 구제 대상에서 제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업 사기도 명확히 전기통신금융사기(보이스피싱)의 한 유형이고 피해자는 구제 대상에 포함되도록 제도가 개선돼야 합니다."(올해 11월6일 오OO씨의 국민동의 청원 내용) 보이스피싱 방지 및 피해 복구를 위해 마련된 법이 정작 부업 사기 등 온라인 사기에는 속수무책인 상황이 반복되

  • 25.12.0112:44
    의지할 곳 없는 부업 피해자들…결국 회복 포기
    의지할 곳 없는 부업 피해자들…결국 회복 포기

    편집자주부업인구 65만명 시대, 생계에 보태려고 부업을 시작한 사람들이 부업으로 둔갑한 사기에 빠져 희망을 잃고 있다. 부업 사기는 국가와 플랫폼의 감시망을 교묘히 피해 많은 피해자들을 양산 중이다. 아시아경제는 부업 사기의 확산과 피해자의 고통을 따라가보려고 한다. 나날이 진화하는 범죄, 미진한 경찰 수사에 피해자들 선택권 사라져 조모씨(33·여)는 지난 5월6일 여행사 부업 사기로 2100만원을 잃었다. 사기를 신

  • 25.12.0111:55
    SNS 속 '100% 수익 보장'은 '100% 잃는 도박'
    SNS 속 '100% 수익 보장'은 '100% 잃는 도박'

    편집자주부업인구 65만명 시대, 생계에 보태려고 부업을 시작한 사람들이 부업으로 둔갑한 사기에 빠져 희망을 잃고 있다. 부업 사기는 국가와 플랫폼의 감시망을 교묘히 피해 많은 피해자들을 양산 중이다. 아시아경제는 부업 사기의 확산과 피해자의 고통을 따라가보려고 한다. 기자가 직접 문의해보니"안녕하세요, 부업에 관심 있나요?" 지난달 28일 본지 기자의 카카오톡으로 한 연락이 왔다.기자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 25.11.1809:52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마예나 PD 지난 7월 내란특검팀에 의해 재구속된 윤석열 전 대통령은 한동안 법정에 출석하지 않았다. 특검의 구인 시도에도 강하게 버티며 16차례 정도 출석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윤 전 대통령의 태도가 변한 것은 곽종근 전 육군 특수전사령관이 증인으로 나온 지난달 30일 이후이다. 윤 전 대통령은 법정에 나와 직접

  • 25.11.0614:16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1월 5일) 소종섭 : 이 얘기부터 좀 해볼까요? 윤석열 전 대통령 얘기, 최근 계속해서 보도가 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군의 날 행사 마치고 나서 장군들과 관저에서 폭탄주를 돌렸다, 그 과정에서 또 여러 가지 얘기를 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강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