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언 유엔알 컨설팅 그룹 대표 등 나서 오피스텔 상가 투자 정보 제공
[아시아경제 김봉수 기자] 송도사이언스빌리지는 닥터아파트와 함께 오는 2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샹제리제센터에서 수익형 부동산 투자 관련 ‘大박 부동산 大공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유명 부동산 전문가인 박상언 유엔알 컨설팅 그룹 대표와 엄길청 경기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부원장의 강의로 진행된다.
박상언 대표는 '수익률 높은 수익형 부동산 투자처'를 주제로 2010년 수익형 상품 투자 트렌드 및 유망 수익 오피스텔과 상가 관련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엄길청 부원장은 '2011년 시장 전망과 유망 부동산 상품'을 주제로 2010년 하반기~2011년 시장전망 및 트렌드, 유망 부동산 등에 관한 강의를 진행한다.
송도사이언스빌리지의 비전과 미래가치를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송도사이언스빌리지는 국내외 우수한 연구인력이 24시간 연구활동이 가능하도록 연구와 주거·생활기능이 유기적으로 연계된 고밀도 집적단지로 우수한 교통?교육환경 및 풍부한 임대수요를 바탕으로 주목받고 있는 유망 투자지역이다.
2010년 하반기~2011년 부동산 시장이 궁금하거나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선착순 300명까지 신청 받는다. 참가비는 무료며 참석자 전원에게 투자 가이드북 및 강의 책자, 기념품(골프우산)도 증정한다.
닥터아파트 관계자는 "아파트 시장 침체로 많은 투자자들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급격히 눈을 돌리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무분별한 투자를 막고 올바른 투자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bsk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